top of page
Search

한인 은퇴 공동체 만들기 프로젝트 세미나

지난 7월 30일 오후 2시에 서부 플로리다 한인회관에서 한인 공동체 만들기 프로젝트를 위한 세미나 2탄을 진행했습니다. 한인 동포들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지아 아틀란타 상공회의소 에듀케이션 폐로 재직 중이신 조이 김 대표님과 제시카 정 세무사님이 제 1부와 제 2부로 나누어 강사로 소개해주셨습니다. 1부에서는 세금 절약방법, 은퇴 후 재정설계 필요성 등을 중점으로 강의하였으며 2부는 소셜시큐러티의 구조와 세금절약방법 등에 대해서 설명해주셨습니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세미나는 시간 상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기회로 미루고 한인들이 꼭 알아야 할 것 등을 설명하는 자리였습니다.

서부 플로리다 한인회는 지역에 거주하는 한인들이 미국내에서 열심히 일하시고 은퇴 하실 때 보다 나은 환경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과 대책을 모색하며 강구하고 있습니다. 꼭 경청해야 하는 세미나이기에 제 3탄에는 많은 동포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참여하신 한인 동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수고해주신 분들:

강사- 조이 김, 제시카 정

힌인회임원들. 신광수 회장, 한재덕 사무총장, 이미쉘 총무처장, 홍상진 행정처장, 줄리 여 대외협력처장, 최상명 미디어처장, 안양환 인사처장, 김윤용 행사운영처장, 김세리 기획실장, 엘리나 정 총무실장, 유지연 홍보실장, 김이경, 현혜원, 박현영, 박보라





10 views0 comment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