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International Night" ceremony

지난 12월8일(목) 탬파 맥딜에 위치한 미 중부 사령부에서 다국적 동맹군이 개최한 "International Night" 행사 있었습니다. 한국군 협조단(단장 최희관 대령)을 포함한 35개 나라에서 파견된 동맹군들은 각자 자기 나라의 고유 문화와 전통음식을 선보이며 각국 문화의 우수성을 홍보했습니다. 그중 단연 대한민국에서 파견 나온 한국군 협조단의 전통음식과 우리나라 고유의 문화유산을 일일히 디스플레이 하여 전 세계 방문객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특히 미 중부 사령부 사령관인 쿠릴라 대장 부부가 한국군 부스를 특별 방문하여 직접 담근 김치와 한국군 협조단장 사모님이 제작한 초가집, 기와집 미니어처등을 관람한뒤 최희관 대령에게 항상 한국은 최고를 자랑한다 라며 치하 했습니다.

서부 플로리다 한인회와 한국군 협조단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파견나온 한국군들에게 도음을 주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펜데믹으로 인해 완전한 오픈은 없었지만 한인동포들을 초대 할 수 있도록 배려 해주신 최희관 대령님과 한국군 협조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한국 부스에서 선보인 전통음식과 미니어처를 만드신 협조단장님 사모님과 협조단 부인회에 한인동포들을 대신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3 views0 comments

Kommentare


bottom of page